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에 관하여

귀여운 아파트 인테리어 Design by Nestspace Design

by 삼동2 2020. 3. 24.

귀여운 아파트 인테리어 Design by Nestspace Design

 

아파트 인테리어 중에서 가장 고민되는것 중 하나가 전체적인 베이스의 컬러톤이 아닌가 싶어요. 보통은 올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무채색 계열로 많이 하며 심플해야 질리지 않는 그런 고정관념이 크죠. 이번 아파트 인테리어는 Nestspace Design의 귀여운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파스텔 톤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참고하셔서 방 꾸밀 때 혹은 색감 조합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쇼파와 배경색의 톤온톤 조합과 화이트,우드 계열의 가구가 아주 잘 어우러 져 있어요. 쇼파 뒤쪽 작은 화분도 인위적인 인테리어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좋은 분위기를 잡아줍니다. 

 

 

식탁또한 일반적인 심플한 컬러감이 아닌 점박이 무늬의 포인트를 주어 전체적인 파스텔톤 속의 포인트로 단조로움을 없앤 느낌이에요 벽지또한 일반 화이트 벽지가 아닌 반복적인 패턴을 주었지만 어지러움이나 조잡함은 없습니다. 전체적인 컬러조합만 파스텔 톤일 뿐이지 통일감을 주어 다이닝룸과 어울리는 요소를 아주 잘 잡았습니다. 식탁 위의 볼구3개의 조명또한 소 중 대 순으로 변화를 주었네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하나하나 살펴보면 집안 곳곳에 식물을 이용 함과 전체적인 단색 파스텔 톤의 여러 색상 조합 그리고 포인트 벽지등으로 심심하지 않는 디자인을 주고 있어요 채광이 좋은 창 앞에 키높은 식물을 두어 더욱 생생한 집안 느낌을 주어 일반적으로 보는 심플 디자인과 전혀 다르죠?? 오늘의 집 소개 신혼 부부들이 고려해봐도 좋을 인테리어 입니다. 집꾸미기 , 방꾸미기 를 하실 분들은 공유 살포시 해두면 나중에 도움 되실꺼에요.

 

 

흰색톤, 핑크색 파스텔톤, 블루계열의 파스텔 톤 3가지의 전체적 베이스를 잘 잡아두고 반복적임을 배치해 통일감을 주어 어지러움 증을 없앤 느낌이에요. 구조적의 특이점 으로는 주방과 다이닝룸 사이에 유리 파티션을 두어 독립 공간을 만들며 다이닝 룸은 거실과 이어지게 만들었습니다. 흔히 아는 한국식의 일체형 인테리어와는 다른 점이 눈에 띄고 있어요. 집을 구하느거 혹은 집구하기 어플로 봐도 이러한 구조는 잘 없는거 같아요.

 

인테리어의 가장 기본적이며 정직한 것들로만 이루어 진 가구 및 소품의 느낌이에요. 액자,식물, 우드톤의 가구 낮은 가구들로 이루어져 안정적인 느낌을 아주 잘 나타나져 있어요.

 

주방 초록풍의 싱크대와 포인트 바닥부분들의 사진이 부족한점이 아쉬운 점이긴 한데 마지막 사진에 살짝 보이는 부분만으로 주방의 느낌은 충분히 알수 있을 거 같아요. 

 

본 페이지(블로그)는 전문적인 인테리어 페이지가 아닙니다.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개인적인 느낌과 시선으로 바라본 개인적 내용이니 사진으로 참고 많이 바라며, 사진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유,하트 부탁드려요^^.

 

공유 하트는 블로그,페이지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